티스토리 뷰

반응형



드라마 배드파파의 후속, 신하균 이설 주연의 나쁜형사가 12월 3일날 첫방송을 시작합니다. 드라마 나쁜형사의 원작은 영국의 BBC드라마 루터의 리메이크 원작입니다.


러시아에서의 리메이크와 한국에서의 리메이크, 이번이 두번째 리메이크 작품입니다. 



드라마 나쁜형사의 대략적인 내용은 연쇄살인마보다 더 나쁜 형사와 매혹적인 여성 천재 사이코패스 와의 아슬아슬한 공조 수사를 그린 범죄 드라마입니다. 방송기간은 12월 3일부터 19년 1월 22일 총 16부작이 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신하균은 드라마 미스터백 이후의 4년만에 MBC 드라마에 복귀작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신하균은 이번 인터뷰에서 이번 드라마에서는 처음 1화, 2화는 19세라고 밝힌 바가 있습니다. 


이에 대한 이유는 자극적이지는 않지만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함이며 이후에는 15세 관람으로 바뀔것이라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처음부터의 자극적인 내용일것이라는 내용에 반드시 봐야 할 화제작이자 기대작으로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 입니다. 


나쁜형사에서 우태석 역을 맡은 신하균의 캐릭터 설명은 날렵한 몸에 딱 떨어지는 수트를 입고 현장을 누비며 정중한 말투와 태도로 상대방의 허점을 도발하는 심리수사에 능하며 전국 강력범죄 검거율 1위에 빛나고 있는 타고난 형사입니다.


무슨 짓을 해서라고 범인은 잡고 만다 라는 원칙을 가지고 있다 보니 법과 범죄의 경계를 아슬아슬하게 넘나드는 수사방식으로 허구헌 날 물의를 일으키는 걸어다니는 시한폭탄 이라는 캐릭터를 맡고 있습니다. 원작의 루터에서 존 루터의 포지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어서 이설은 처음부터 드라마 나쁜형사의 오디션을 보았는데 이에 대한 경쟁률은 300: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이 된 배우입니다. 


배우 이설은 원작인 드라마에서 엘리스 모건의 포지션을 가지고 있으며 매혹적인 여성 사이코패스 은선재 역을 맡고 있습니다. 


은선재의 캐릭터는 한마디로 말하자면 타고난 천재이며 자신이 천재임을 숨기려고 하지 않으며 칭찬 받는것을 좋아하고 자랑하는건 더더욱 좋아합니다. 천재임에 뭐든지 잘하기 때문에 세상에서 어려운 문제도 없을만큼 하고싶은것도 없습니다. 


감정을 느끼지는 못하지만 남을 속이는것과 조종하는 것에 능숙하고 익숙하기 때문에 누구보다 잔인한 캐릭터로 그려집니다. 이 둘의 관계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겠습니다.


우태석은 어느 날 부모를 살해한 용의자로 은선재를 만나게 되었는데 은선재는 우태석의 어두운 폭력성과 언제 폭발할지 모르는 광기를 숨기고 있는 모습이 자신과 닮아있다고 생각하여 우태석이 알든 모르든 은밀한 조력자가 되기로 마음을 먹지만, 우태석의 입장은 조력자인지 훼방꾼인지 도무지 속마음을 알 수 없는 은선재와 은밀하게 연쇄 살인사건을 공조를 하게 되는 이야기 입니다. 



이제껏 본 적 없는 독보적이고 강렬한 비주얼로 인해 시청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드라마 나쁜형사 드라마 사건의 내용도 내용이지만 각 배우들의 감정표현을 어떻게 표현을 하는지도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