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정환 이혜원 찌라시 과거 진실과 루머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이며 현재는 방송과 축구 해설위원을 하고 있는 안정환과 아내 이혜원 방송일을 하는 분들이나 조금 유명한 분들은 찌라시나 루머는 항상 뒤따르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 부부에는 여러가지 루머와 찌라시가 나와있는데요 안정환 이혜원 찌라시 과거 진실과 루머를 알아보겠습니다.
과거 이혜원의 어머니는 안정환과의 결혼에 반대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혜원은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여자로서의 화려한 꽃을 피워봤음 하는 바램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안정환과 이혜원은 서로잘 만나는 모습과 열렬히 사랑하는 모습을 보여 결혼을 허락하였다고 합니다.
안정환과 이혜원은 어린시절부터 정반대의 인생을 살았었다고 합니다. 힘들었던 어린시절의 안정환과는 달리 이혜원은 부족할것 없이 자랐습니다. 과거 2002년에 이혜원은 일본에 있던 안정환과 만나고 한국으로 귀국하는데 입었던 모피코트가 고가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때 이 시기는 안정환 어머니의 빚과 사채를 정산하지 못하여 여러 난처한 상황들을 격는 시기여서 비난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이에 이혜원은 "내가 생활해왔던 방식 중의 하나다" 라며 인터뷰의 답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혜원의 친청은 재력가라는 것은 어느정도 인정한 것 같습니다.
또한 안정환과 이혜원의 이혼 찌라시도 돌기도 하였습니다. 가끔 어느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보여주기 식의 부부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하였습니다. 당시에 힘들었던 일들로 인하여 서로 자주 트러블이 일어나기도 하여서 이러한 이야기들이 나왔던거 같습니다. 하지만 정확한 내용이나 증거가 없는 찌라시로 해명도 하고 있지 않고 이러한 내용에 일일히 대응할 필요가 없다는 듯 무관심을 보였음에 크게 문제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