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요즘 모모단 가격과 샴푸에 궁금하신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샴푸는 어디서 구하는지 여기저기 찾아보기도 합니다. 하지만 다른 제품만 나오고 모모단의 가격도 알아보려고 하면은 개인 전화번호를 입력해서 상담을 받아보아야 하는데요. 이에 모모단 가격과 샴푸는 어디서 구할 수 있는지 그리고 정보에 대해서 총 정리해보겠습니다.

샴푸 사진
손에 샴푸를 뿌리는 사진

요즘같이 자외선이 심하고 더운 날일 경우에도 피부에 많이 신경을 씁니다. 하지만 두피도 피부보다 더 신경을 써야 하기도 하는데요. 두피 같은 경우에는 다른 부분의 피부보다 피지선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또한 잘못 관리를 하면은 지루성 두피염과 더불어 심하면은 탈모까지 이어지기도 합니다. 이에 모모단에 대해서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모모단 이란?

동진제약에서 만드는 모모단 프리미엄의 원료를 살펴보니 피부건강을 위한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더 자세히 알아보니 두피에도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는 캡슐로 된 건강 기능식품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탈모 예방에 관해서 좋은 습관과 나쁜 습관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탈모에 좋은 습관 나쁜 습관 예방방법

우선적으로 젊어 보이는 비결 중에 첫 번째는 많은 머리숱과 두 번째는 주름 없는 맑은 피부로 인해서 더욱더 젊어 보이기도 하는데요. 정말 실제 나이보다 중요한 것은 몇 살로 보이는가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피부건강에 도움을 받고자 하는 분들과 두피에 대해서 자신 있게 권하는 모모단의 원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모모단 원료

모모단의 주원료는 클로렐라라는 단세포 녹조류가 주원료입니다. 클로렐라는 전 세계적으로도 주목받고 미국 항공 우주국인 NASA에서도 주목을 하고 있으며, 미래의 대체식량으로써 가치를 인정받은 조류이며 전 세계적으로 많은 연구가 이뤄지고 있습니다. 클로렐라의 자세한 효능을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클로렐라 효능 부작용

또한 클로렐라에는 단백질과 탄수화물 지방 이 영양 3요소가 고루고루 갖춰져 있는 완전식품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미네랄도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종합비타민이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모모단 부원료

모모단의 부원료로는 오미자, 맥주효모, 더덕, 진피, 뽕나무 잎, 구기자, 당귀, 작약, 어성초, 산조인, 대 나뭇잎 등 여러 가지의 부원료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이에 부원료의 효능에 대해서도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 오미자 : 심장 건강에 도움을 주며 기침을 멈추게 하고 면역기능 향상해 줍니다.
  • 맥주효모 : 단백질 합성에 도움을 주며 모근을 건강하게 유지해줍니다.
  • 더덕 : 사포닌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서 폐의 기능을 강화시켜 줍니다.
  • 진피 : 피부미용에 도움을 주며, 비타민C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 뽕나무 잎 : 인체의 세포 노화를 막아주며, 중금속 배출을 돕는 효능이 있습니다.
  • 구기자 : 꾸준히 복용하면 몸이 가벼워지고, 기력이 왕성해지며 세포 노화를 억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 당귀 : 엽산과 비타민E가 함유되어 있어서 피 생성과 면역력 향상, 항암작용 등에 효과가 있습니다.
  • 작약 : 소화장애에 도움을 주며, 위장염에 효과가 있으며, 간 기능을 원활하게 해 줍니다.
  • 어성초 : 염증과 농을 치료해주는 성분으로 여드름과 축농증 등에 효능이 있습니다.
  • 산조인 : 뇌를 맑게 해 주어, 두뇌건강과 심신안정에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 대 나뭇잎 : 산성화 된 몸을 알칼리성으로 바꾸어 암 예방과 면역력을 증진시켜 줍니다.

모모단 효능 탈모는?

우선적으로 클로렐라는 완전식품이며, 엽록소에 의해서 면역력을 높여주고 체내의 중금속 배출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항산화 작용으로 인해서 피부의 주름개선과 탄력 증가 더해서 콜라겐 생성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머리 감는 사진
머리 감는 사진 (두피마사지도 중요해요!)

두피도 피부와 마찬가지로써 탈모에 도움을 주며, 두피를 잡아줄 수 있는 콜라겐까지 형성이 되어서 건강한 모발이 자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 같습니다.

 

 

콜라겐도 피부와 모발 형성에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 다들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콜라겐 효능과 부작용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확인하시면은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모모단 샴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모모단 샴푸

모모단 샴푸만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이 계실 겁니다. 하지만 모모단 프리미엄 플러스를 섭취하면서 샴푸까지 함께 사용하면은 탈모 예방에 더욱 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모모단 샴푸는 따로 구매할 수 없으며, 현재는 상담 후에 구매하시는 분에게 선착순으로 무료 증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모모단 가격은 얼마일지 알아보겠습니다.

 

모모단 가격

모모단 가격은 회사 방침으로 상담전화 시에만 가격이 오픈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대략적인 가격을 유추해 볼 수 있습니다. 중고 거래하는 곳에서 대략적인 가격을 책정하면 되는 것입니다. 중고 가격이 새것보다는 저렴하니 대략적으로 유추해 보는 것입니다. 만약 중고거래를 원한다고 하면은 유통기한, 보관상태 등을 고려해야 하는 것이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본인의 정보를 직접 입력하기 조금 부담스럽다고 하시는 분들은 동진제약에 전화하셔서 가격 문의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견적을 알아보고 어느 정도 정보를 알고 전화상담을 받는 것이 더욱더 유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 모모단 가격 및 탈모샴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두피 건강이나 피부에 도움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이 정보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은 얼마고 부작용은 없는지?

 

호관원 프리미엄가격 얼마고 부작용은 없는지?

중년 건강의 상징인 전 천하장사 이만기가 모델로 한 호관원 프리미엄가격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계실 겁니다. 아마 회사 방침으로 인해서 가격은 오픈하지 않는 것으로 보이고 있는데요,

issue-n-infor.tistory.com

천수 애진 가격 파는 곳 효과 성분 궁금하다

 

천수애진 가격 파는곳 효과 성분 궁금하다

먹는 화장품인 이너뷰티 시장이 커지면서 저분자 콜라겐으로 천수애진의 상품이 유명하다고 합니다. 이에 가격과 파는 곳에 대해서 정보가 나와있지 않으니 많이 궁금하기에 이에 대한 정보를

issue-n-infor.tistory.com

 

반응형
댓글